『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徐仁國演技爆表。

tvN水木劇『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徐仁國挑戰新角色,演技受到觀眾稱贊。

연기만 하면 얼굴이 달라진다. 서인국은 서인국이다.

整容般的演技,徐仁國果然就是徐仁國。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군 면제 논란을 연기로 이겨내고 있다. 그는 현재 방송 중인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에서 미스터리한 인물 김무영을 연기하고 있다.

歌手兼演員徐仁國正在通過演技克服了免除兵役的爭議, 他在播出的有線臺tvN水木劇『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編劇 宋慧珍,導演劉濟元)中飾演神秘人物金武英。

무영 캐릭터는 까칠하고 개인주의적인 인물이지만 말보다 행동으로 누군가에게 선의를 베푼다. 화가 나있는 유진강(정소민)에게도 농담과 진심을 섞어 말하는 예측 불가능한 남자. 선한 사람인지 나쁜 살인범인지 명확하게 알 수 없는 인물인 무영을 연기하는 서인국은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고 있다.

“武英”這一角色雖然為人挑剔,屬於個人主義,但比起語言,他更喜歡用行動向某人施以善意。

對生氣的柳真江(鄭素敏飾)也是玩笑和真心混合的不可預測的男人。

到底是善良的人還是很壞的殺人犯難以判斷的人物角色被徐仁國演繹得魅力滿滿。

3회에서 무영은 진강의 팔을 꽉 잡고 “데려다줄게. 말 하나도 안 시켜”라고 말했고,그에게 “너랑 있으면 하나씩 더 가. 네 눈 되게 거슬려. 뭐라도 안하면 신경질 난다고”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더했다. 또,여자친구 백승아(서인수)와 함께 있을 때는 로맨틱하고 섹시한 매력을 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在第3集中,武英緊緊抓住真江的胳膊說:『我會帶你回來的,我一句話也不說』 『你的眼睛太刺眼了, 如果不說什麼,就會煩躁』 另外,與女朋友白勝雅(徐恩秀飾)在一起時,他展現了浪漫性感的魅力,受到了觀眾們的喜愛。

기존의 드라마에서 한 여자에게 직진하는 마음을 보이는 남자 주인공과 달리,여자친구 승아와 신경이 쓰이는 여자 진강 두 여자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외줄타기를 하고 있음에도 무영의 미스터리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도 자극이 되는 것. 여기에 무영을 짝사랑하고 있는 임유리(고민시)와 “비율이 참 좋다. 훈훈하네”라며 그를 처음 봤을 때부터 미소를 지었던 탁소정(장영남)까지,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의 남자로 매력을 높이고 있는 것.

與在現有的電視劇中直接向一個女人進行追求的男主人公不同,在女友勝雅和被關注的女人真江,兩個女人之間進行驚險的走鋼絲,武英的神秘魅力也給觀眾們帶來了刺激。

就連第一次見到他就露出微笑的卓素靜 (張英南飾)也陷入其魅力之中,通過抓住眾多女性芳心的魔性男人,提高了魅力。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상황이 극 초반부터 전개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청자들은 서인국의 눈빛과 대사,표정 하나하나에 집중할 수밖에 없다. 그가 샤워를 할 때 보여진 오른쪽 어깨의 화상 상처와 경찰서 속 “범인을 보고 있었다”라는 말과 함께 굳은 표정,유리와의 대화 등 허투루 넘어갈 수 없는 무영의 이야기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在浪漫和懸疑之間徘徊的驚險場面從該劇初期開始展開。

因此,觀眾們隻能集中於徐仁國的眼神,臺詞和表情。

他洗澡時,右肩上的燒傷和警察局中”正在看著犯人”的表情,與侑莉的對話等無法輕易逾越的武英的故事吸引了大家的視線。

서인국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응답하라1997’,‘주군의 태양’,‘고교처세왕’,’38사기동대’,‘쇼핑왕 루이’ 등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에서는 가수로서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배우 서인국으로 나서고 있다.

徐仁國在2012年電視劇『請回答1997』,『主君的太陽』,『高校處世王』,『38四機動隊』,『購物王路易』等作品中展現了魅力演技。

在電視劇中,他完全擺脫了歌手的形象,成為了演員徐仁國。

앞서 서인국은 군 입대를 했지만 곧바로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 사유로 재신체검사를 받았고 의가사제대로 군 면제가 됐다. 군 면제 이후 쉴 틈 없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로 복귀한 서인국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고,시청자들은 건강 상의 이유로 군 면제를 받았지만 싸늘한 시선을 보냈다. 하지만 그의 말처럼 조심스러운 활동 재개 속에 일본 원작 못지 않게 빠져드는 열연을 보여주고 있어,오롯이 ‘배우 서인국’으로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徐仁國之前入伍,因為左腳腳踝的骨軟骨病變,接受了再次體檢,並按照制度免除了兵役。

免除兵役後,徐仁國一刻不停地以『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回歸,徐仁國說”要用演技來報答”,雖然觀眾們對於因為健康上的原因被免除兵役的徐仁國仍然以很冷淡的態度對待。

但是正如他所說,在小心翼翼地重新開始活動的過程中,他表現出了不亞於日本原作的演繹,以”演員徐仁國”的身份活躍著。

한편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另一方面,『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每周三,四晚上9點30分播出。

網友評論:

演技真的很棒,很期待之後的表現。

『 從天而降的一億顆星星 』徐仁國演技爆表。

演技很精湛,徐仁國果然沒有讓人失望。

電視劇真是妙趣橫生

演技真的很好,現在追劇中。

徐仁國加油!f發散演技展現的魅力。

電視劇選的很好啊,展示了隻有徐仁國獨有的神秘魅力和氛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