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秉憲、李珉廷6年的愛情故事。

名鼎鼎的演員們齊聚一堂的百想藝術大賞。

李秉憲在這裡獲得了TV部門男子最優秀演技獎的光榮。

李秉憲發表獲獎感言說:『因為拍攝,對育兒沒能給予幫助感到很抱歉。

榮光屬於毫不吝嗇的支持我的妻子和兒子』表達了對妻子李敏貞和兒子的感情。

維持著深厚愛情的兩人的戀愛時期並不那麼順利。

演藝圈代表演員李秉憲和李珉廷的曲折愛情故事,現在開始一起去看看吧。

李秉憲、李珉廷6年的愛情故事。

이병헌과 이민정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병헌은 이미 드라마,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었죠. 반면 이민정은 드라마에서 작은 역할을 맡으며 성장 중인 신인 배우였습니다.

李秉憲和李珉廷在2007年通過熟人介紹初次見面。

當時李秉憲已經在電視劇、電影中進行了活躍的活動。

相反的是,李珉廷在電視劇中扮演了小角色,是成長中的新人演員。

두 사람은 그 만남을 계기로 연인 관계를 이어 나갔습니다. 그러나 스타 배우와 신인 배우라는 반대되는 두 사람의 상황은 연애에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이병헌의 입장에서는 갓 데뷔한 여자친구 이민정의 앞길을 가로막는 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죠. 이병헌은 새로운 작품에,이민정은 본격적인 활동에 매진해야 했습니다. 일에 집중한 두 사람은 자연스레 멀어졌고,서로에게 부담을 주기 싫어 헤어지게 됩니다

兩人以那次見面為契機成為了戀人關系。

但是明星演員和新人演員完全相反的兩人的情況卻成為了戀愛的絆腳石。

站在李秉憲的立場上,覺得是不是擋住了剛出道的女友李珉廷的前途。

李秉憲要投入新的作品中,李珉廷要全面的開始活動。

集中工作的兩人自然而然地疏遠了,不想給對方帶來負擔而分手。

그렇게 이병헌과 이민정은 서로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이어갑니다. 이병헌은 국내 활동과 더불어 할리우드 진출을 하게 되었고,이민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흥행으로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죠. 그런 두 사람은 헤어지고 몇 년이 지나 한 시상식장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몇 번 통화를 한 적 있었기에,이병헌은 먼저 이민정에게 눈인사를 건넸습니다. 그러나 헤어진 남녀가 서로 아는 척을 하기는 힘이 들죠. 이민정은 그의 눈인사를 몇 차례나 피해버립니다.

這樣李秉憲和李珉廷各自展開活躍的演員活動。

李秉憲在國內活動的同時還進軍好萊塢。

李珉廷因各種電視劇和電影票房火爆而躋身明星行列。

就這樣兩人分手幾年後在頒獎典禮上偶然相遇。

因為兩人分手之後也打過幾次電話,李秉憲首先向李珉廷眼神問候。

但是分手的男女卻認識對方並不容易。

李珉廷數次回避他的眼神問候。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미국에서 <지. 아이. 조> 촬영을 하던 이병헌의 꿈에 이민정이 나타납니다. 꿈에서 헤어진 연인을 마주한 그는 용기를 내 이민정에게 전화를 걸어 시상식에서의 일을 물었습니다. 그의 질문에 이민정은 『아무렇지 않게 눈웃음을 건네는 것이 얄미웠다”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죠. 이 일을 계기로 두 사람은 한국에서 다시 만나 얘기를 나눴고,재결합을 하게 됩니다.

隨著時間的流逝,在美國拍攝<特種部隊:眼鏡蛇的崛起>的李秉憲的夢中,李珉廷出現了。

夢裡與分手的戀人見面的他鼓起勇氣,給李珉廷打電話,問她在頒獎典禮上的事情。

對於他的提問,李珉廷若無其事地可愛的笑著說『真討厭』以這件事為契機,兩人在韓國再次見面聊天,重新在一起了。

두 사람이 헤어진 기간 동안,이민정 역시 누구나 아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이전보다 자유로운 연애는 상상할 수 없었죠. 그래서 두 사람은 데이트 장소로 이병헌의 자택을 택했습니다. 드넓은 그의 대저택에는 데이트할 수 있는 조건이 모두 갖춰져 있었죠. 비밀 연애를 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在兩個人分手的期間,李珉廷也成為了一個家喻戶曉的演員。

比以前更自由的戀愛是不能想象的。

於是兩人選擇了李秉憲的家,作為約會地點。

他廣闊的豪宅具備一切約會的條件。

最適合秘密約會的地方。

그렇게 사랑을 키워나간 두 사람은 2012년 8월,각자의 홈페이지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합니다. 이전부터 열애설이 끊임없이 불거졌었기에 열애 인정 사실이 큰 화제를 모았죠. 이병헌은 이민정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으로,이민정은 『용기를 내며 알려드린다”라고 말하며 서로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죠.

就這樣相愛的兩人在2012年8月在各自的主頁上上傳了長篇文章承認了戀愛。

因為從以前開始就不斷傳出熱戀說,所以承認戀愛的事實成為了話題。

李秉憲將李珉廷當成『想一起生活的人』,李珉廷說『鼓起勇氣告訴大家』,展現了小心翼翼的樣子。

이병헌은 1970년 생,이민정은 1982년 생으로 두 사람은 12살 차이의 연인이었습니다. 나이 차 때문인지 이병헌의 어머니는 처음에 이민정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너무 부담스러웠던 거죠. 그러나 이민정은 이병헌의 집에 자주 드나들면서 그의 어머니와도 자주 만남을 가졌고,결국 어머니도 두 사람을 허락하게 되었습니다.

李秉憲生於1970年,李珉廷生於1982年,兩人相差12歲。

可能是因為年齡差,李秉憲的母親一開始反對李珉廷。

覺得非常有負擔。

但是李珉廷經常到李秉憲家,經常和他媽媽見面,後來媽媽也同意了。

서로의 가족을 만나면서 사랑이 깊어진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병헌은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서로 코드가 잘 맞는데,이민정이 유머러스 한 편이기도 해 내가 자주 웃는다.』며 이민정을 자랑하기도 했죠. 결혼 소식에 대한 질문엔 『내년엔 정말 하겠다』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죠.

見過彼此的家人後,愛得更深的兩人在公開場合也毫不掩飾對對方的愛。

李秉憲在『Healing Camp』中說:『彼此很合拍,而且李珉廷算是幽默的類型,所以我經常笑』炫耀著李珉廷。

關於結婚消息的提問,還開玩笑說『明年真的會的結婚『。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던 중,열애 인정 1년 만인 2013년 6월 결혼 소식을 발표합니다. 두 사람은 수많은 지인의 축하 속에서 2013년 8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죠. 미소만 가득했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되었을 땐,많은 대중들이 대리 설렘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一直維持不變的愛情,承認戀愛僅1年,在2013年6月宣佈結婚的消息。

2013年8月,在許多朋友的祝賀下,兩人舉行了一場非公開的婚禮。

充滿微笑的新婚旅行照片被公開時,讓很多人都很心動。

지난해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출연한 이민정은 이병헌이 영화관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를 함께 봤는데,이병헌은 그녀에게 ‘화장실 가지 말라’며 수차례 얘기했다고 하죠. 세 번째 말했을 땐,이민정은 이미 프러포즈 사실을 눈치챘다고 합니다.

去年出演『我家熊孩子』的李珉廷表示李秉憲是在電影院求婚的。

一起去看他出演的電影,李秉憲多次對她說『不要去衛生間』。

第三次說的時候,李敏貞已經察覺到要求婚的事實了。

신혼을 즐기던 중,남편 이병헌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은 계속되었죠. 나쁜 소식이 넘쳤던 시기가 지난 2015년 1월엔 이민정의 임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결혼 2년 만에 찾아온 축복이었죠. 이후 4월 이민정은 이병헌을 꼭 닮은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享受新婚的時候,老公李秉憲卷入了不愉快的事情中。

但是兩人的新婚生活一直繼續著。

充滿壞消息的時期過去後,2015年1月傳出了李珉廷懷孕的消息。

這是結婚2年後遲來的祝福。

之後4月,李珉廷生下了一個長得很像李秉憲的兒子。

이병헌은 이민정의 촬영 현장에 직접 찾아가 밥차를 선물하며 외조에도 힘썼습니다. 며칠 전 올라온 이민정의 SNS에선 그녀의 모습을 찍어주는 이병헌이 포착되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한차례 시련은 있었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李秉憲親自前往李珉廷的拍攝現場,送飯車作為禮物,盡了全力照顧李珉廷。

幾天前上傳的李珉廷的SNS上,給她拍照的李秉憲也被捕捉到,讓人忍俊不禁。

雖然經歷過一次考驗,但是好像還是繼續著幸福的婚姻生活。

각종 공식 석상에서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깨를 볶고 있는 이병헌이민정. 서로 다른 상황으로 멀어졌지만,오히려 그 이별 덕분에 두 사람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로에게 좋은 남편,좋은 아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애정 넘치는 부부이자 최고의 배우인 두 사람의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李秉憲李珉廷經常一起出現在各種正式場合。

雖然曾因為情況不同而疏遠了,但多虧了兩人的離別,才能夠結婚。

希望以為也成為對方的好妻子,好老公。

支持這對充滿愛意的夫婦和最棒的演員的未來!